㈜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게임 콘텐츠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오는 2월 13일부터 설 연휴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24시간 또는 72시간 할인이 적용되는 플래시 이벤트로 진행되며, 신작 및 인기 게임을 최대 9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타이틀로는 <GTA 시리즈>, <메트로 시리즈>, <바이오쇼크 시리즈> 등의 스테디셀러는 물론, <웨이스트랜드 2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 - 데이 제로 에디션>, <문명: 비욘드 어스>, <보더랜드: 더 프리-시퀄>, <NBA 2K15>, <에단 카터의 실종>,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등을 포함하는 신작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는 국내에서 처음 소개된 PC 플랫폼 타이틀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로써, 패키지 제품이 아닌 스팀 및 오리진 등의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활성화 키 코드가 제공 된다. 구매와 동시에 이루어지는 실시간 키 코드 전송으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하루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게임을 바로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 공지사항과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