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8종 <쌈숭이 for Kakao>(이하 쌈숭이), <마을을 지켜줘 for Kakao>(이하 마을을 지켜줘), <삼국취>,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 <삼국지PK>, <유토피아:여왕의 부름>(이하 유토피아), <신기행>, <비룡재천>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쌈숭이>는 2월 18일(수)부터 23일(월)까지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채팅창에 <쌈숭이>를 향한 덕담을 발송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덕담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며, ‘고급선석’ 5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마을을 지켜줘>는 2월 14일(토)부터 25일(수)까지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9가지 미션을 성공해 빙고칸을 완성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보석쿠폰(4급)’, ‘강화석(50개)’가 증정되며, 특별보상 6명에게는 최대 문화상품권 3만원과 3,000골드가 지급된다. 또, 22일(일)까지 3일 이상 출석을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5,000명예를 제공한다.

<신기행>도 2월 14일(토)부터 25일(수)까지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0금화에 해당되는 ‘만두’ 50개를 증정한다.

<삼국취>는 2월 18일(수)부터 23일(월)까지 설날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인증하는 유저 전원에게 ‘마혼 조각(5개)’를 지급한다.

<약탈의 민족>은 2월 14일(토)부터 20일(금)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세연 아이콘’ 클릭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17일(화)부터 20일(금)까지는 전투승리 8번을 통해 역대급 8개의 수령품을 증정하고,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는 필수 아이템을 50% 할인 판매한다.

<삼국지PK>는 2월 13일(금)부터 23일(월)까지 특별한 설 이야기를 공식 카페에 등록하는 유저 10명을 추첨하여 300금화를, 100명에게는 100만 식량, 10만 연철을 지급하는 ‘설 썰’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토피아>는 2월 13일(금)부터 22일(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가족들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댓글로 작성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마지막으로, <비룡재천>은 2월 18일(수)부터 19일(목) 양일간 ‘발굴탐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굴탐험 이벤트에서는 평소에 부족하던 ‘군공’와 ‘보라장수’, ‘은전’ 등 다양한 물품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다. 또, 22일(일) 단 하루 동안은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없던 한정장수, 자원을 구매 가능한 ‘신기한 비밀상점’이 오픈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이 즐겁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선구자로써 유저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쌈숭이> 공식 카페, <마을을 지켜줘> 공식 카페, <삼국취> 공식 카페, <약탈의 민족> 공식 페이스북, <삼국지PK> 공식카페, <유토피아> 공식 카페, <신기행> 공식 카페, <비룡재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