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단아한 한국의 미를 가미한 한복을 테마로 하는 신규 마도서 10여 종을 비롯해 미우, 셀라, 델핀 등 큐라레의 대표 사서들에 대한 한복 의상을 각 2종씩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복 의상은 게임 내 ‘인쇄’ 시스템을 통해 시즌 카드 획득 시 드랍되는 ‘토큰’을 사용해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시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조작’, ‘면역’ 등 신규 스킬 2종을 추가했다.

팜플은 이번 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6등급 확정서 1종과 5등급 확정서 2종을 비롯해 결속에 도움이 되는 각종 재료들을 묶은 파격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근 14일 동안 접속이 없었던 휴면 유저들을 대상으로 기간 중 출석하면 최대 50마력석을 지급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