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Point Blank)>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 블랭크>는 해당 기간에 <포인트 블랭크> 플레이 시, 30분 마다 100포인트씩 1일 최대 500 이벤트 포인트를 제공하며, <포인트 블랭크> 공식 홈페이지 (www.pointblank.co.kr)에 로그인만 해도 1일 1회 50 이벤트 포인트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기간 내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거나 신년 랜덤박스로 바로 교환하여 아이템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포인트 블랭크>는 이번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스마트 워치 ‘G와치R’ (4명)과 ‘기어2네오’ (4명), 27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보스(BOSE) 사운드링크 미니’ (4명)와 ‘JBL 펄스’ (4명)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플레이 시간으로 획득된 이벤트 포인트는 익일 오전 4시 이후에 지급되며, 경품에는 12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이외에도 <포인트 블랭크>는 접속 시 총기 또는 경험치업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1만 이벤트 캐시가 즉시 지급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발사 제페토㈜에서 운영 중인 Z:PC(이하 ZPC)와 모바일 버전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포인트 블랭크>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홍대에 위치한 ZPC (마포구 서교동 361-18)에 방문하면 <포인트 블랭크 모바일>을 다운만 받아도 1시간 무료 PC방 이용권을, 포인트 블랭크 온라인 계급 진급할 시 최대 43시간 무료 PC방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인트 블랭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인트 블랭크>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