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허니쟁 for Kakao>,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등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설 연휴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런칭된 신작 <허니쟁 for Kakao>는 연휴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푸시 알림을 발송하여 접속 시 ‘보석 5종’ 및 여러 가지 아이템을 지급하고, 5일 연속으로 출석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얻을 수 없는 레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혼례 의상’이나 ‘불유서’를 장착하고 덕담을 하는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재신 선물 상자’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는 설 연휴 기간 정해진 시각에 접속하면 ‘4배 경험치 부적’, ‘자유이용권’, 랜덤 탈것’ 등 보상을 제공하고, 17일부터 26일까지 필드에서 복주머니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강화석’, ‘혼석’, 교복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알아서 잘 크는 RPG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는 18일부터 22일까지 돈나무를 흔들면 골드와 실버를 비롯하여 ‘아테나의 눈물’, ‘천만 실버’ 등 5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더히어로 for Kakao>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출석하면 접속할 때마다 새로운 영웅 강화 패키지를 선물하고, <와썹 주공 for Kakao>는 18일부터 20일까지 광물을 통해 동전 500만을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새해에도 변함없이 디앱스게임즈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유저분들이 자사 게임을 신나게 즐기시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잘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