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렌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장 먼저 이벤트가 진행되는 오는 26일(목)까지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복주머니 아이템 및 최대 생명력이 증가하는 블랙 초콜렛, 화이트 초콜렛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아이템을 사용하면 ‘퍼즐 조각’이 지급되며, 획득한 조각을 모두 모아 완성한 퍼즐은 NPC를 통해 양 캡슐, 크리스탈류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단 초콜렛 아이템은 여성 캐릭터만 획득이 가능하며, 남성 캐릭터는 해당 아이템을 여성 캐릭터에게 얻을 수 있다. 여성 캐릭터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고, ‘거래하기’를 통해 남성 캐릭터에게 건네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에이징, 포스 제작, 리스펙, 믹스처 4가지 콘텐츠 비용이 무료로 적용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패키지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양의 축복’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는 프리미엄 서비스 2종, 경험치 증가 포션 등이며, ‘양의 축복’ 아이템은 생명력, 명중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프리스톤테일>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복주머니, 초콜렛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을 통해 더욱 풍성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