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13일(금), 인기 액션RPG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하제일용병단>은 귀여운 캐릭터와 시원시원한 게임 진행으로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한 신작 액션 RPG다. 매력적인 게임성에 힘입어 출시 일주일 만에 T스토어/카카오 게임 인기 1위, 구글 스토어 신규 인기 1위에 랭크되며, 13일 네이버 N스토어에서 성공적으로 런칭을 마치는 등 순항을 계속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신규 콘텐츠 ‘시련의 탑’이다. 유저는 ‘시련의 탑’에서 몬스터 파티와 겨루게 되며,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한 적과 풍부한 보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보다 많은 골드 보상을 통하여 많은 유저들의 골드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여기에 크로우, 엘르, 다렌 등 신규 캐릭터 7종이 용병뽑기에 등장하고 어려움 난이도의 던전이 추가되는 등 한층 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용병 능력치 밸런스를 조절하고, 각종 퀘스트를 추가하며 자잘한 버그를 수정하는 등 유저 의견을 반영한 패치가 이루어졌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는 런칭 기념 이벤트가 계속해서 진행 중에 있다. 100위 안에 입상하면 갤럭시탭S, 소니 무선 헤드폰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콜로세움 상대를 깨부숴라!’, 가장 빠른 클리어를 기록한 유저에게 갤럭시노트4, 문화상품권 등을 수여하는 ‘레이드, 누구보다 빠르게 깨라!’, 공략 노하우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치킨권과 수정 50개를 증정하는 ‘당신의 전략을 알려라!’가 주목할 만 하다.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ybd.chukong-inc.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bdk),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uko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