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4종의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표작인 <드래곤빌리지>에서는 17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청양드래곤'이 출현한다. 해당 드래곤은 '불의산'에서 탐험을 통해 15개의 정기를 모으면 ‘청양드래곤’을 소환할 수 있으며, 레이드에 성공하면 등급별로 ‘청양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경험치 2배 무제한 이벤트와 더불어 사전에 진행한 인기투표에서 1~3위를 차지한 드래곤들이 설빔을 입고 게임 내 인트로 화면을 장식하여 재미를 줄 예정이다.

<드래곤빌리지>의 정통 후속작 <드래곤빌리지2>는 13일부터 3월 2일까지 설 분위기에 맞춰 빙고게임, 윷놀이, 복주머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빙고게임은 '해골요새'에서 숫자를 모아 빙고판을 완성하면 설 맞이 한정 이벤트 드래곤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윷을 던지면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윷놀이 게임과 게임 내에서 떡국을 모아 드래곤과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보따리까지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삼국지책략전>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숨겨진 시간대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상품이 자동 획득되며, 이벤트 시간은 푸쉬메세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반면에, <팀오브판타지>에서는 17일까지 발렌타이 데이를 맞아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던전을 클리어하면 초코렛을 얻을 수 있으며, 모은 개수에 따라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내가 최고 인기남!’이라는 코믹스러운 주제에 맞게 초코렛을 얻은 개수에 따라 랭킹이 집계되는데, 두둑한 보상도 얻고 인기도 얻고 1석2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