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설 연휴를 맞이해 ‘양(羊)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2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양(羊)주머니’ 5개를 증정한다. 이 주머니는 ‘행운의 작전카드’와 ‘10 코스트 위시 팩’ 등 인기 아이템 10종으로 구성돼 있다. 인기 아이템 중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ALL 위시 팩’ 도 포함된다. ‘ALL 위시 팩’은 1~10코스트 선수카드 중 이용자가 원하는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팩으로 이번 설날 이벤트에 한해서 만날 수 있다.


‘양(羊)주머니’는 상점 구매도 가능하다. 1개당 500캐쉬이며, ‘100+2 패키지’로 구매하면 ‘청양 주머니’를 제공한다. 기존의 ‘양 주머니’보다 업그레이드 된 ‘청양 주머니’는 ‘EX 위시 팩’, ‘ALL 위시 팩’ 등 인기 카드 팩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1984년도 선수카드를 재평가하고, 해당 연도의 선수만 획득할 수 있는 재평가 팩을 오는 2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편, 상점에 카드 타입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이용자 편의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중계보기 기능도 일부 개선됐다.

1위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