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2월 18 일(수) 에 엘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비로운 생명체인 요정을 모토로, <미루 온라인>에서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레스티와 같은 새로운 어종의 물고기와, 엘프의 친구이자 펫인 유밀, 그 밖에도 요정과 관련된 많은 아이템들이 추가됨에 따라,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이끌고 있다.

이번 엘프 이벤트 에서는, 엘프의 마법이 걸린 마력의 꽃들과 선인장, 열매 아이템들이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되었다. 엘프의 마법 때문인지 흰고래 마을 나무색도 평소와 다른 느낌이다. 엘프가 어떻게 흰고래 마을까지 오게 되었는지 알아봐도 좋을 것 이다. 마력이 담긴꽃, 선인화 등은 NPC피가니슈에서 구할 수 있다.

획득한 미끼 아이템으로 포레스티, 릴리 포레스티와 같은 새로운 물고기도 낚을 수 있다. 물고기는 경험치와 더불어, 컬렉션 북, 조합서 등을 선물하며 유저들 에게는 레벨업을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도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협력낚시가 진행되고 있다. 그림자의 달 아이템을 통해 협력낚시를 진행 할 수 있다. 협력낚시로는 늑대 항아리를 얻어 펜릴의 반지, 펜릴 슈트와 같은 요정이벤트 전용 레어 아이템들을 구할 수 있다. 엘프의 마법 아이템들이 궁금하다면 지금바로 협력낚시를 도전해 보는것을 추천한다.

그 외에도 엘프 이벤트 특별펫 유밀이 등장 하였고, 엘프 이벤트 다운 요정왕의 날개들이 대거 출시 되어 유저들의 마음을 설래이게 하고 있다. 또한 설 특별 아이템으로 한복이 등장하여 명절 분위기를 물신 풍기고 있다. 특히 유밀은 작고 귀여운 외모로 유저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중 이다.

커뮤니티 기반의 감성 온라인 게임 <미루온라인>은 그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지속적인 성원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 신규 유저의 유입 유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기존 유저들의 만족까지 이끌어 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