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출시할 신작 <던전링크>(DUNGEON LINK)의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27일부터 2주 동안 본격적인 테스트에 돌입한다.

게임빌이 미국 내 유망 개발사인 Kong Studios(대표 Won)와 의기투합하여 첫 선을 보일 <던전링크>는 전략 퍼즐 RPG로 ‘한 줄 잇기의 퍼즐’, ‘수집형 RPG’, ‘다양한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조화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200여 종의 히어로를 이용한 전략적 구성과 간소화된 전투로 대중을 겨냥하고 있으며 싱글 플레이, 레이드, 던전, 무한의 탑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되어 흥미롭다.

게임빌의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가 해외 개발사의 개발력과 만나 어느 정도의 시너지 효과를 거둘지도 출시 전부터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게임은 올 봄 글로벌 시장에 출격할 예정이다.

한편, 게임빌은 CBT 참여자 전원에게 젬, 골드, 프리미엄 소환권, 스테미너 등이 포함된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출시 후 증정할 예정이다.

CBT 신청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redirect/index.html?seq=428)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