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티엔소프트(대표 이병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RPG(역할수행게임) <그라나사 이터널>(이하 그라나사)이 23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2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라나사>는 대륙을 무대로 3개의 가문이 대전을 펼쳐 나가는 카드RPG로, 고품질의 카드 일러스트를 활용해 대륙에 감춰진 비밀을 풀어가는 스토리모드와 다양한 퀘스트를 풀어나가며 이용자간의 실력을 겨루는 ‘시즌제 아레나 모드(PvP)’ 등이 특징이다.

<그라나사>는 오는 3월 대규모의 ‘가문점령전(RvR)’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23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OC6DruH)에 접속해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에피소드2의 알림을 신청하면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문점령전’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 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캐릭터를 피규어로 제작하는 과정을 공개하며, 오는 3월 카드RPG 최초의 전쟁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

<그라나사>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grana4/)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