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미국 유명 게임업체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14’에 신규 구장으로 ‘대전 한밭구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반영된 ‘대전 한밭구장’은 올해 초 리모델링을 진행한 한화이글스의 홈구장으로, 신설된 포수 뒷좌석과 필드 방향으로 오픈된 메이저리그식 메인 관중석, 확대된 중앙 전광판 등 실제 구장의 주요 특징을 사실적으로 게임 내 완벽히 구현했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2K14’의 ‘리그 모드’에 상위 레벨 ‘아시아 올스타’와 ‘마이플레이어 모드’에는 작전을 지시할 수 있는 ‘감독 콘텐츠’를 추가하고, 주요 선수들의 모델링을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달 중에는 1994~1996년도 주요 선수들의 실명과 능력치, 골든글러브 기록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야구2K14’에서는 6월 26일까지 기간별로 ‘올스타’, ‘MVP’, ‘S, A급’ 등 유저가 원하는 타입의 선수 획득률을 높여주는 ‘선수팩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2K14’의 ‘대전 한밭구장’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