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가입자 15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실시한다.

<검은사막>은 지난 12월 17일 OBT를 시작한 이래 3월 18일 기준 누적 가입자 15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다음게임은 깜짝 주말 이벤트를 열어 21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접속하면 말 기술 변경권, 말 경험치 증가, 전투/기술/생활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각 1개씩을 증정한다. 22일 같은 시간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의문의 시리즈 4종을 1개씩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21일과 22일 양일 모두 접속한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1명에게 1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게임 <검은사막>팀 함영철 팀장은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는 동안 함께 해주신 많은 모험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다음 주에는 오픈 100일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검은사막>은 <R2>, <C9> 등의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을 갖췄을 뿐 아니라 막힘 없는 오픈월드에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검은사막>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검은사막>은 현재까지 생성된 캐릭터 숫자가 250만개를 넘어섰으며, 최근 출시한 금수랑·무사의 캐릭터만도 40만개 이상 생성됐다. 또, 인터넷 리서치업체 ‘닐슨 코리안클릭’ 기준 2월 월간 MMORPG 장르 순방문자 1위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며 대작 MMORPG로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