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패키지 사업 팀장 정철, www.egamepia.co.kr)는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하여, EA SPORTS UFC (이하, UFC)를, 금일 6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EA SPORTS FIGHT NIGHT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PlayStation®4의 성능에 힘입어 차세대 격투 게임을 만들어냈다.

물리적인 시뮬레이션에 대해서, 파이트나이트 프렌차이즈 제작진은 완전히 새롭게 선수들의 완벽한 신체구조를 재현하였다.

파이터의 능력은 더욱 다양하게 세분화 되었다. 파이팅 스타일도 그라운드와 입식 안에서 각각 세분화 된 스타일을 고를 수 있고 신체적인 부분도 선택 가능하다. 그리고 커리어 모드에서는 XP포인트를 통해 경기를 많이 할수록 파이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또한 모든 선수는 한 번의 실수로 좋은 기회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EA스포츠 UFC는 일격에 입는 대미지를 비선형적인 시스템을 통해 재현하였다. 이 시스템은 실물과 시뮬레이션 격투 게임에서 가능하지 않았던 상처와 타박상 등을 만들어 냈다.

UFC는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로 6월 17일 공식 출시되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