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2014년 상반기 대표 모바일게임 타이틀 <진삼국대전>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삼국대전>은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삼국지 무장뿐 아니라 김유신, 이순신, 황진이 등 한국 무장 캐릭터도 등장해 흥미진진한 지략대결의 묘미를 선사해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는 금일부터 6월 29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진삼국대전>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zinsam)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공지글에 ‘코리아팀 파이팅’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KFC 치킨버킷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진삼국대전>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zinsamkook)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관람하면서 <진삼국대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한다.

한편 <진삼국대전>은 지난 6월 16일(월) 대한민국 대표팀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12만원 상당의 3천 자수정을 지급한 바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3천 자수정을 지급받은 메일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네이버 공식 카페에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진삼국대전>의 대한민국 대표팀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zinsam)과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zinsamkoo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