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FULL 3D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크로노스R>이 초고속 캐릭터 육성 서버 사관학교를 오픈 한다고 20일 밝혔다.

‘라피스의 부활’ 그 두 번째 이야기로 선보이는 이번 사관학교는 이미지 쇄신 중심의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메인 UI 및 시스템 UI의 전면 개편으로 게임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도모하며, 기존 튜토리얼의 역할만 수행했던 퀘스트는 각 컨셉에 맞는 체계적 구성으로 개편되어 퀘스트의 역할이 보다 강력해진다.
또한 플레이 시 게임 정보 지원 및 기타 시스템의 개편으로 게임 접근성 강화하는 한편 유저몰이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업데이트로 이번 사관학교에서는 기존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 및 높은 능력의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매우 용이해져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될 전망이며, 달라진 크로노스를 확실히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사관학교 종료 이후에도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어 크로노스R로써 면모를 확실히 갖추어 나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피스 사관학교의 컨셉은 '황금 서버'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에서 획득한 황금을 실제 순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가 계획되어 있다. 신규 회원을 위한 게임 아이템 및 상품권까지 준비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R>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nous.co.kr/)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