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4일 금요일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 에서 진행되는 ‘ 일반인 LOL 리그’ 의 참가 신청을일주일 연장된 4월 14일(화)까지 받는다고 행사 주관사인 ㈜콩두컴퍼니(대표 홍진호)측에서 밝혔다.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일반인 LOL 리그’는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INC.)의 인기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로 진행되며 예선전은 온라인 상에서 16, 17, 18일, 오프라인 상에서 19일 총 4일간 치뤄지고 결승전인 본 행사는 4월 24일 금요일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에서 이뤄진다.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에서는 초청가수 ‘러블리즈’의 축하공연과 함께 남규리, 유승옥과 함께 하는 <철권7> 일반인 이벤트 매치, 프로팀 KT롤스터와 일반인 리그 우승팀이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LOL> 일반인 리그 총상금 규모는 300만원(1등 200만원, 2등 70만원, 3등 30만원)으로 일반인 리그 참여자들은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자유이용권뿐만 아니라 상금까지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콩두컴퍼니의 이사 서경종은 “이번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일반인 <LOL> 리그에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연예인 팀도 참가해, 예선전부터 참여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LOL>일반인 대회는 위메프(http://goo.gl/n0h2EZ)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일반인 <LOL> 리그’ 에 참여시 롯데월드 나이트파티에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