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4월 7(수)에 ‘벚꽃 이벤트 제 2주차’를 개최한다.

지난 주의 폭발적인 벚꽃 이벤트 반응에 힘입어 이번 주에도 그 기세를 몰아 벚꽃 이벤트 제 2주차가 개최되었다. 흐트러지게 만발한 벚꽃 아래에서, 많은 사람들이 미루월드의 벚꽃 축제에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렇게 운치있는 이벤트를 즐기다보면,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미루월드 한 켠에 딸기밭이 등장하여, 딸기를 채집함으로써 보다 쉽고 빠르게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 아이템 외에도 여러가지 고가의 아이템이 출현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여기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가운데 ‘수상한 딸기 캡슐’은 사용하면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변하는 아이템인데, 이를 사용함으로써 ‘딸기 리본 서클렛’, ‘랫서팬더 가방’ 등의 고가의 아이템은 물론 딸기, 벚꽃 등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구 아이템이 많이 나와서, 집안을 벚꽃향기로 물들이고 싶다면 이벤트에 반드시 참여해보자.

아울러 이벤트 보물상자의 조합공식이 제공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보물상자를 열어보면 훌륭한 아이템들이 가득 들어있어,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특수조합 날개 내구도 상승, 기간한정 패키지 판매, 기간한정 버블 패키지 판매, 루비 착용하이템 할인 판매 캠페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출시했다. 웹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웹 게임계의 새로운 강자인 <미루 온라인>을 한 번 만나보도록 하자.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