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9개의 타이틀 <삼국지맹장전>, <전선을 간다>, <삼국지PK>, <마을을 지켜줘>, <신기행>, <삼국취>, <유토피아:여왕의 부름>(이하 유토피아),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에서 블랙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삼국지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과 삼고초려게임 <비룡재천>, 호시탐탐 침략SNG <약탈의 민족>은 4월 10일(금)부터 13일(월)까지 자신의 일생 동안 가장 맛있게 먹은 짜장면을 가장 화려한 미사여구와 재미있는 표현으로 묘사하는 유저에게 ‘차이나팩토리 프리미엄 이용권 3만원’과 금괴를 지급한다.

전쟁SLG <전선을 간다>와 <삼국지PK>는 4월 13일(월)부터 23일(목)까지 블랙데이 하루 전 날인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카페 해당 공지글에 댓글로 자신의 계정 정보와 독립운동가 3명을 작성하면 되고, 100명을 추첨자에게는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타워 디펜스게임 <마을을 지켜줘>는 4월 10일(금)부터 13일(월)까지 ‘솔로를 지켜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공식 카페 게시판에 솔로 인증 사연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한 1명에게는 ‘짜파게티 한 박스(40개입)’를, 20명에게는 ‘큰사발 짜파게티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은 4월 10일(금)부터 16일(목)까지 게임 내 캐릭터 상태가 솔로인 캐릭터에게 게임 아이템 ‘푸른장미한바구니’를 제공한다.

전략 디펜스 RPG <삼국취>와 당신이 그리던 RPG <유토피아>는 4월 10일(금)부터 19일(일)까지 모든 국민들이 고민하는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 공지글에 삽입된 링크를 통해 참여만 해도 참여 보상을 100%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짜장면과 짬뽕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되고, 더 많은 선택을 받은 음식을 선택한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블랙데이를 맞아 유저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유저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 블랙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지맹장전>(http://cafe.naver.com/sammaeng), <전선을 간다>(http://cafe.naver.com/gotothefront), <삼국지PK>(http://cafe.naver.com/samgukjipk), <마을을 지켜줘>(http://cafe.naver.com/efunmazi), <신기행>(http://cafe.naver.com/sinkihaeng), <삼국취>(http://cafe.naver.com/efunsamkookchui), <유토피아>(http://cafe.naver.com/efunutopia), <약탈의 민족>(https://www.facebook.com/leaders.kr)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