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신작 <이스트 레전드>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스트 레전드>는 국제게임쇼 ‘지스타2014’에서 처음 소개된 컴투스의 2015년 기대작으로, 이후 콘텐츠 추가는 물론 글로벌 단일빌드 서비스 전략을 담는 막바지 개발 과정을 거쳐 올 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신작 <이스트 레전드>는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효과가 돋보이는 풀3D화면에서 액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고품질 모바일 SRPG(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이며, 파티 전투 플레이와 320종의 다양한 영웅 수집, 육성 요소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국내 베스트셀러 판타지 작가인 윤현승씨가 직접 참여한 게임 시나리오는 서양 판타지 세계관에 동양의 고전 서유기를 녹여낸 내용을 담고 있어, 스토리 전개를 따라가는 이색 재미가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이스트 레전드> 출시를 예고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모바일 및 PC에서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2/east_pre/event/kor)에 접속하고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쿠폰번호를 수령하면 된다. 해당 쿠폰번호를 게임 내 입력하면 한정 영웅, 200보석, 특별한 선물상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는 <이스트 레전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astlegend))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2st.legend) 등 SNS채널로 이동 가능한 링크가 제공되며, 컴투스는 게임 출시 전까지 각 채널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