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첫 번째 블레이드RPG '천상검:강호의 역습(이하 천상검)'이 금일(20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범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고급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창공전투', 개인 유저와 교전을 벌이는 '창공난무', '백귀야행' 등 파티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전투시스템이 대거 추가되어 RPG 본연의 재미를 강화시킬 예정이다. 또, 문파 건물 및 문파보스던전, 문파 퀘스트 등 문파원간의 협동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문파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뿐만 아니라, 보다 효율적으로 전투할 수 있는 자동전투 기능과 다양한 퀘스트, 패션 시스템 추가로 부가적인 재미와 유저편의를 위한 UI(유저 인터페이스) 수정 및 전반적인 시스템 점검으로 보다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30일(금)까지 천상검 공식카페에 업데이트된 콘텐츠에 대한 공략을 작성하는 전원에게 게임아이템을, 최고 공략왕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천상검'은 프리시즌 오픈(사전 공개 서비스) 형식으로 업데이트를 시작할 예정이며 조만간 정식 오픈 할 계획이다.

한편, 화려한 그래픽과 강력한 타격감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천상검'은 캐릭터 육성과 문파 및 개인간의 전투 시스템을 중요시하는 무한 액션 RPG로, 캐주얼 RPG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시원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어 RPG 매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출시 이후 천상검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의 요구사항을 꼼꼼히 검토하여 보다 업그레이드된 게임을 이용자들에게 서비스하기 위해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확 달라진 천상검의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