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풍류액션 웹 RPG '구몽온라인'이 금일(20일) 신규서버를 추가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웹 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귀여운 캐릭터로 시각적인 차별화를 꾀한 '구몽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탈것 및 펫 시스템으로 캐릭터 육성과 더불어 유저의 개성을 더할 수 있어 RPG 본연의 재미를 잘 살린 게임이다.

특히, 일정시간 동안 캐릭터를 조작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던전에 입장하고 경험치를 보상받을 수 있는 자동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배필 시스템과 식재료를 획득하여 펫 육성에 도움이 되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매일 요리사랑 시스템 등의 이색적인 시스템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서버를 추가하며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는 '구몽온라인'은 오는 23일(월)까지 일일 던전에 참여하여 백련성신 퀘스트를 완료하는 전원에게 풍부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날개진급과 탈것 강화에서 일정수량의 재료를 소모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내 캐시인 원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4일(화)부터 26일(목)까지 일정시간 동안 대형펫스킬단 및 강화호보령부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대량의 여름날 보물상자가 게임 내 깜짝 등장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구몽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제공을 위해 신규서버를 추가한다”며, "항상 더 나은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몽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9mong.panggame.com/main/main.as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