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트랜스포머(Transformers)’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6일부터 7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되는 ‘트랜스포머’ 캐릭터 2종 ‘네오 프라임’과 ‘갈바트론 R’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오토봇 VS 디셉티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게임에서 ‘오토봇’과 ‘디셉티콘’ 진영 중 하나를 선택, 진영별 부여되는 퀘스트(미션)를 수행하고 자신이 소속된 진영의 점수를 쌓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양 진영 중 점수가 높은 쪽 유저들에게는 ‘트랜스포머 캐릭터’, ‘골드 플랜트 상자’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신규 로봇 카트 바디 2종 ‘옵티머스 프라임’과 ‘갈바트론’을 체험해볼 수 있는 ‘트랜스포머를 느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트랜스포머’ 카트 2종은 주행 중 ‘부스터(Booster)’ 출력 시 로봇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으로, 이벤트 참여자는 ‘옵티머스 프라임’과 ‘갈바트론’에 탑승해 인공지능과 경주를 펼치고, 승리 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접속한 전원에게 ‘트랜스포머’ 로고가 삽입된 ‘풍선’아이템과 ‘루찌’, ‘RP’를 2배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트랙 2종 ‘사이버트론 행성의 비밀’과 ‘갈바트론의 지구 습격’에서 주행한 유저 모두에게는 ‘루찌’와 ‘RP’를 3배 추가 지급한다

6월 26일 실시되는 ‘트랜스포머’ 업데이트의 내용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3분의 1인 1,800만 명이 즐기는 국민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이싱 게임으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겼다. 현재 한국 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인기리에 서비스되며 전세계 2억 7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