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의 웹 MMORPG '전룡삼국'이 금일(27일) 신규서버 '손권'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전룡삼국’은 완벽한 자동사냥 시스템으로 직장에서도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어 30~40대 직장인 남성들에게 엄청난 이슈 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대규모 실시간 전투인 '왕위쟁탈전' 등으로 특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퀘스트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몰입도가 높은 게임이다.

온라인게임 못지않은 끊임없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탈 것 및 미녀용병 시스템 등 차별화된 요소, 게임의 최대장점인 군단시스템 및 군단 전투 시스템은 유저들의 전술적 협동을 바탕으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호응도가 뜨겁다.

높은 호응도로 단기간 내에 빠르게 늘어나는 유저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룡삼국'은 신규서버를 추가하며, 이를 기념해 신규서버 '손권'에서 33레벨을 달성한 전원에게 게임캐시 500금괴를, 전투력랭킹 1위 회원과 군단랭킹 상위권을 선정해 총 150만원 상당의 원보 및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50레벨을 달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맥, 고급 선글라스,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두 번째 비상이벤트와 함께 황금돌림판과 신궁 승급 등의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빠르게 늘어나는 유저 분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제공하고자 신규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하고 최고의 재미를 선사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룡삼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