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7일),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의 채널링 플랫폼 피카온을 통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삼국지2'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이번 채널링 계약을 통해 피카온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웹삼국지2'에 즉시 접속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는 또, 피카온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특별 신규 서버를 오늘 오후 4시를 기해 오픈하고, 게이머들의 로망 신규 장수 2종을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 서버명은 삼국지 위나라 책사인 순욱의 자를 딴 '문약'으로 결정했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장수는 손책백부, 장료문원 2종이다. 해당 장수는 강력한 전속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데다 일반 장수와는 다르게 전속기술을 2종 장착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피카온 채널링과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100만원 기프트카드, 유료아이템, 게임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의 웹삼국지2 운영팀은 "게이머들의 놀이터 피카온에 웹삼국지2를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운영 모두에서 더욱 성숙한 웹삼국지2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변함없는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설의 부활 '웹삼국지2'의 신규서버오픈 이벤트와 함께하는 피카온 채널링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