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11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신규 해역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해역 ‘루시’(러시아의 옛 지명)가 개방되고 시나리오 퀘스트 ‘러시아 동란'을 중심으로 한 연계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도는 총 3종이 추가되어 루시1, 루시2, 루시3의 3개 지역이 오픈된다. 또, 길드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매주 해전, 교역 등 길드 구성원들의 활동량을 길드 주간 포인트로 산정하여 길드 순위에 따라 구성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이밖에 소모성 아이템의 최대 소지 한도는 200에서 999로 상향 조정되고, 항해사 최대 소지 한도 확장 아이템 구매 한도는 10개에서 12개로 상향 조정되어 항해사 소지 한도가 최대 120명으로 늘어나게 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6월 11일(목)부터 15일(월)까지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하여 골드 장비 티켓, 곡괭이, 행동력 회복제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지고, SR 확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여 프리미엄 스카우트 10*SR확정' 진행 시 1명 이상의 SR등급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복귀 유저를 위한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6월 11일(목)부터 7월 9일(목)까지 실시하여 한달 이상 접속을 하지 않은 유저가 접속을 하게 되면 7일 동안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장비 티켓 등 특별한 복귀 선물을 지급한다.

<대항해시대 5>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