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캐주얼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게임홈페이지를 개편하고, 6월 중 예정인 공개테스트 준비에 들어갔다.

웹젠은 11일, 캐주얼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개편된 홈페이지의 운영을 시작하면서 오는 6월 13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내용과 함께 공개테스트(Open Beta Test, OBT) 콘텐츠 정보 일부를 미리 공지했다.

11일 공지된 ‘루나: 달빛도적단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오는 6월 13일 낮 12시부터 6월14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만 15세 이상의 웹젠 회원은 누구나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에는 48레벨로 설정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캐릭터를 이용해 신규 맵 ‘아우토리 고원’과 던전 ‘파괴의 동굴’, ‘난투장’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사전 접속기간 중에는 충분히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30분마다 게임머니를 계정마다 지급하고, 운영자(GM)가 직접 구하기 힘든 상위 아이템들을 마련해 ‘무기 중개소’에 등록하는 등의 운영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사전 접속 기간 중 생성한 게임 닉네임과 캐릭터는 공개테스트 후에도 유지되지만, 캐릭터 레벨과 획득 아이템들은 이벤트가 종료되면 삭제된다.

웹젠이 서비스하고 BH게임즈에서 개발한 <루나: 달빛도적단>은 13종의 주무기와 7종의 보조무기를 사용해 자신만의 무기를 조합하는 ‘프리클래스 시스템’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캐주얼MMOPPG다.

외형적으로는 애니메이션 풍 디자인의 6등신 남/녀 캐릭터에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입힐 수 있는 200여가지가 넘는 꾸미기 아이템들뿐 아니라 타격감 넘치는 여러 스킬들을 사용해 진행하는 사냥과 PvP, 프리클래스 시스템의 직업성장 등 정통 MMORPG의 콘텐츠도 같이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공개테스트를 앞두고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루나: 달빛도적단>의 6월 정식 서비스 후 참고할 수 있는 게임 정보들이 업데이트 됐으며, 이외에도 ‘게임가이드’ 내에서 키워드 검색만으로 필요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웹젠은 공개테스트를 거치면서 홈페이지 내 ‘랭킹’페이지를 통해 게임 내 ‘가문 랭킹’및 ‘경쟁모드 랭킹’을 집계해 공지할 계획이며, 게임정보 및 안내 콘텐츠도 더 확대해 갈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홈페이지 업데이트 및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맞춰 홈페이지 방문자와 사전 접속자들을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등을 선물하는 경품이벤트도 준비됐다.

11일부터 6월 2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참고해 게임 내에 등장하는 무기들을 조합해 ‘무기 사전선택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과 27인치 모니터를 선물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또한, <루나: 달빛도적단> 홍보 URL을 공유해 '무기 사전선택 이벤트'에 참가시킨 초청인 수가 가장 많은 회원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27인치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루나: 달빛도적단>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및 정식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