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AOS게임 <카오스온라인>(Chaos Online)에 신규 모드인 ‘운명의 협곡’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운명의 협곡’은 상대팀 깃발을 뺏으면 점수를 얻는 ‘CTF(Capture the flag)’ 방식의 모드로, 깃발을 탈취해 아군 기지로 가져올 시 모든 아군에게 경험치, 금화, 추가 공격력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깃발을 든 주자는 공격력이 감소하지만 체력이 증가하고, 깃발을 뺏긴 진영의 팀원들은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해 추격이 용이해지는 등 빠른 속도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세시소프트는 25일까지 ‘운명의 협곡’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하루 최대 다섯 번 ‘영웅도안 두루마리’, ‘프리미엄 의상 티켓’ 중 하나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경기를 플레이한 유저 상위 다섯 명에게 아트북을 선물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공략게시판에 ‘운명의 협곡’ 공략을 게시하거나 스크린샷 게시판에 게임 내 적의 깃발을 빼앗아 아군 기지로 가져온 순간을 찍은 이미지를 게재한 유저 중 추첨해 ‘아트북’, ‘1만 CP’를 증정한다.

<카오스온라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