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12일(금) <더 트론 Episode.2 전장의 영웅>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장의 영웅’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이 기존 60 레벨에서 80레벨까지 상향 되었으며, 신규 스킬 ‘뇌신 토르의 힘’이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와 함께 <더 트론>의 핵심 컨텐츠인 PvP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개인던전 ‘얼음 동굴’ 및 멀티던전 ‘불타는 땅’과 새로운 비경 지역인 ‘파라오의 묘지’와 보스 ‘파라오 알리스타’ 등 다양한 던전과 몬스터들이 추가됐으며, 이를 통해 상위 레벨 아이템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전장의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제 10서버 ‘카엘’ 서버가 오픈되었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체 서버 대상으로 루나 충전 금액에 따라 아쿠아와 전설급 재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게임 런칭 후 유저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 트론 Episode.2 전장의 영웅>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 트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thr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