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를 주제로 한 신규 소설 ‘전쟁범죄: 광기의 끝(World of Warcraft: War Crimes)’이 출간됐다고 금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쟁범죄: 광기의 끝’은 블리자드 게임을 원작으로 한 열다섯 번째 소설로,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세력이 화합하여 호드의 대족장이자 아제로스 최악의 범죄자인 가로쉬 헬스크림을 재판정에 세우면서 드러나는 감춰진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 소설은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작가이자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 ‘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전쟁의 물결’ 등으로 한국 팬들에게도 유명한 크리스티 골든(Christie Golden)의 작품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과 인물들의 관계를 잘 표현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에서 가로쉬 헬스크림은 5.4 패치 ‘오그리마 공성전’을 통해 영원꽃 골짜기부터 호드의 대표 도시 오그리마에 이르기까지 대규모 전투를 벌인다. 결국 플레이어들에 의해 판다리아 대륙에 대한 침공이 실패하고 가로쉬 헬스크림이 잡히면서 판다리아의 안개는 막을 내리게 된다. ‘전쟁범죄: 광기의 끝’은 이 이후의 이야기를 통해 올 가을 출시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로 어떻게 이어지는지 보여준다.

한편, ‘전쟁 범죄: 광기의 끝’ 출판사인 제우미디어와 블리자드는 이 책의 출간을 기념하여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제공하는 ‘블리자드 소설 연합 이벤트’와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리자드 소설 연합 이벤트’는 오늘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전쟁범죄: 광기의 끝’을 포함, 블리자드 게임 원작 소설을 인터넷 서점(YES24, 인터넷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도서 11번가)과 오프라인 서점(교보문고 강남점)을 통해 구입하는 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메가블록: 전투순양함, 디아블로 Ⅲ 마우스, 디아블로 Ⅲ 비치 타올, Jinx 디아블로 Ⅲ 티셔츠, 블리자드 야구 모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rcraftKR)을 통해 신규 출간 소설 증정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신규 소설 출간 관련 글에 댓글을 입력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쟁범죄: 광기의 끝을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출간한 블리자드 게임 원작 소설은 다음과 같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