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의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오는 15일(월) 오픈 200일을 맞이하게 되어 이를 기념하기 위한 7일 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시작하였다고 전했다.

6월에 접어들면서 신규 유저맞이 ‘월정액 지원 대박 이벤트’부터 ‘제2차 서버대전 왕중왕전’까지 굵직한 대규모 이벤트들을 선보인 <도탑전기>는 끊임없는 재미와 아낌없는 지원으로 인기 행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12일부터 시작된 ‘7일동안 매일매일 로그인 이벤트’는 일주일간 매일 접속만 해도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이미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에게도 필요한 아이템을 포함시켜 다양한 유저들의 수요를 고려한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도탑전기> 측은 200일 오픈에 걸맞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6월 대규모 이벤트 행진은 계속될 것으로 추측된다.

지난 1일(월)부터 시작된 ‘월정액 지원 대박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도탑전기>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10레벨까지만 달성하면 30일간 총 3600개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 무료로 지급된다.

이에 앞서 <도탑전기>는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과정에 ‘친구초대 기능’을 추가한 바 있다. 해당 기능은 상시 이벤트로 진행되며, 기존 유저가 신규 유저를 초대한 경우 신규 유저의 성장 정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돌아오게 된다. 때문에 <도탑전기> 측은 이번 월정액 이벤트가 기존 및 신규 유저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강조하고 있다.

또한 <도탑전기>는 ‘제 2차 서버대전 왕중왕전’을 개최할 예정으로 현재 유저 투표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매주 열리는 ‘서버대전 이벤트’에서는 각 서버를 대표하는 유저들이 나와 3판 2선승으로 대결하게 된다. 모든 서버 대전은 최고의 능력을 겨루는 장으로, 대회를 관전하고 자신의 영웅 조합에 적용하는 등 영웅 시험의 장으로도 의미가 크다.

지난 1차 왕중왕전에서는 1서버부터 16서버까지의 서버 대전 우승자들이 박빙의 승부를 겨뤘으며, 이번 2차 왕중왕전에서는 17서버부터 32서버까지의 우승자들이 자웅을 겨루게 된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오픈 200일을 맞이한 만큼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월정액 이벤트, 서버 왕중왕전을 포함한 시원한 스케일의 소식들을 많이 들고 올 예정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벤트가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하며, “최근 유행하고 있는 메르스로 인해 걱정이 많으실 텐데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소식을 많이 들고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