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지난 2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정통 후속작으로,지난 6월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우선 출시된 이후 5일만에 신규 가입자 40만 돌파, 인기 무료 게임 최고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게임에서는 4명의 주인공 아서와 5가지의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와 함께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레이드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전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 및 한국 서비스 버전만의 카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의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월 15일까지 정식 론칭 이후 등장했던 모든 요정 및 보스들이 게임에 다시 등장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안내된 일정표를 참고해 ‘바번시’, ‘바게스트’, ‘켈피’ 등 iOS 버전 출시 전까지 등장했던 모든 요정 및 보스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진행된 사전 모집 이벤트에 참여한 iOS유저들에게는 ‘이계형 로벨’, ‘뽑기 티켓’ 등 기존 보상 외에도 ‘크리스탈(3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사업PM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로, 더 많은 분들이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즐겨 주실 것이라 기대한다”라면서, “오래 기다려주신만큼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