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모바일 자양강장 활력 RPG <환세협객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출시 하루 만에 네이버앱 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인기무료 1위에 등극하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한 바 있는 <환세협객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종의 신규 콘텐츠 ‘신수 시스템’과 ‘성영상 쟁패전’을 추가하게 된다.

먼저, ‘신수 시스템’은 동료 시스템 내 캐릭터와 더불어 자신의 캐릭터를 도와주는 신수들을 소유하거나 진화할 수 있는 콘텐츠로, 신수와 함께 전투할 경우 유저는 자신이 받는 물리 데미지를 감소시키거나, 자신의 공격 데미지를 상승시키는 등의 부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전투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성영상 쟁패전’은 최강 문파를 가리는 문파전 콘텐츠로, ‘관전’을 통해 자신과 전투할 문파의 전략을 미리 엿보는 플레이도 이 시스템의 묘미 중 하나이다. ‘성영상 쟁패전’ 승패를 통해 문파원들은 포인트를 얻게 되며, 이 포인트는 문파상점에서 희귀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환세협객전>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게임에 신선하면서도 전략적인 재미를 더하는 데 집중했다.”며, “신수 시스템을 통해 더욱더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성영상 쟁패전을 통해서는 짜릿한 전투까지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기자기한 무협 RPG <환세협객전>은 게임 슬로건에서 미리 짐작할 수 있듯 편의성 높은 시스템과 손쉬운 조작, 빠른 육성 등이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환세협객전>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s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