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손자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한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오늘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1명), 50만원 여행상품권(1명), 100시드(5명)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수정 구슬과 이벤트 루비 구슬이 주어지며 이를 판매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100만 골드, 트로피칼 칵테일 전문점, 시드(게임머니), 하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브리타운>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선보인다.

베트남 전통 음식 ‘월남쌈 전문점’, ‘ ‘칠리소스 공장’, ‘에스프레소 젤리 전문점’, ‘프리미엄 포도잼 공장’ 등 생산 시설을 공개했으며 여름을 맞아 랜덤박스 ‘럭셔리한 물놀이’를 비롯해 신규 빌리저 복장 ‘오즈의 토토’와 ‘분홍모자 잠옷’ 등이 추가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 내에서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보상 판매 재료 내역을 새롭게 선정했으며 ‘일손돕기 쿠폰’을 기존 보다 구매 폭을 확대 적용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