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가 7월 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하반기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무쌍서유>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7일 밝혔다.

레쿠코리아가 자신 있게 내놓은 하반기 신작 중 하나인 <무쌍서유>는 게임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수준 높은 그래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액션 RPG로, 방대한 콘텐츠는 쉴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하며 다수의 유저 편의기능 및 쉬운 조작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강점을 지녔다.

특히, <무쌍서유>는 극강의 액션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수동전투 모드와 바쁜 직장인이나 라이트 유저들을 위한 자동전투 모드 및 소탕 기능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유저들은 자신의 플레이성향에 맞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쌍서유>의 전략적인 플레이도 빼놓을 수 없는 특장점 중 하나이다. <무쌍서유>에는 전사, 방어, 법사의 특징을 가진 수 십여 명의 영웅 캐릭터가 존재하는데, 유저들은 이 캐릭터들의 조합과 상성들을 고려해가며 전략적으로 파티를 구성해 나가게 된다.

끝없는 여정의 스토리를 담은 <무쌍서유>는 7월 말 정식 서비스 계획으로, 7월 중순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무쌍서유는 모험을 통해 전개되는 장대한 게임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액션 RPG다”며, “하드코어한 유저와 라이트한 유저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액션 RPG라 자신하니 액션에 목마른 유저들이라면 무쌍서유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