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8일,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타이틀 <천상검 시즌2:바람의 그림자>(이하 천상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일 단행한 업데이트는 신규던전과 66종에 이르는 신규 몬스터의 등장 및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이 추가되고, 마켓 아이콘 및 공식카페도 리뉴얼하여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천상검>의 의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천상검>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7월 8일(수)부터 15일(수)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의상과 가발로 이루어진 전통 의상 아이템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8일(수)은 단 하루 동안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7월 12일(일)까지 전통의상 세트를 입고 인증샷, 업데이트 축하글과 원하는 의상 진급 아이템을 함께 작성하여 공식카페 ‘전통의상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는 루비 300개와 진기 100만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의상 진급에 필요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천상검>이 처음 선을 보인 지도 벌써 1년 3개월이 지났다”며, “그동안 <천상검>을 사랑해 주신 유저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라인콩코리아가 국내 모바일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액션 RPG <천상검>은 무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호쾌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이 살아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RPG의 본질에 충실한 콘텐츠와 눈길을 사로잡는 3D 그래픽이 조화되어, 출시 1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서비스중인 타이틀이다.

<천상검> 1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ingko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