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7월 1일(수)부터 7월 7일(화)까지 진행된 이번 테스트는 진행 기간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중독성 있는 손맛과 몰입도가 생기는 괜찮은 그래픽으로 조금만 손보면 완벽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이 될 것 같다”, “왠만한 게임 서비스보다 서버가 안정적이고,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 “하루라도 빨리 정식 서비스를 했으면 좋겠다” 는 게시물들이 있었다.

KOG는 CBT기간 임에도 불구하고, 개인별 PC차이로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해 1:1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회원들이 원활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응대하였고, 게임 내 사소한 문제라도 다음날 바로 수정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부족한 점들을 보완하여, 개선된 모습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말했다. KOG는 이번 CBT의 결과와 받은 의견들을 토대로 <얼티밋 레이스>의 향후 일정과 개발 방향을 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얼티밋 레이스>는 자체적으로 물리엔진을 개발한 KOG의 오리지널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탁월한 주행감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레이싱의 요소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전 세계 유명 자동차들의 실제 차량, 실제 레이싱 서킷들의 공식 라이선스와 실제 데이터를 차세대 그래픽으로 구현해 온라인 게임 유저들이 생생한 주행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ur.kog.co.kr)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UltimateRaceOnlin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