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가 인크로스와 공동 운영하는 모바일 카드 RPG <검은삼국:여포의 귀환>(이하 검은삼국)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두 번째 이벤트를 앞당겨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통 삼국지와 판타지의 재미 포인트를 절묘하게 조합한 삼국지 게임 <검은삼국>은 3인칭 시점에서 유저가 직접 역사에 개입할 수 있다. 역사 속에 등장하는 삼국지의 유명 장수들과 파티를 결성하고 유저들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는 참신성은 다양한 육성의 재미와 빠른 조작과 함께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요소로 손꼽힌다.

<검은삼국>은 지난 1일(수)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무료 2위까지 역주행하며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출시한 수 많은 대작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 인기무료 차트 10위권을 고수하며 무서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고, 신규서버 ‘군웅할거’까지 오픈한 상태다.

이에 <검은삼국>은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두 번째 이벤트를 앞당겨 시행하기로 확정했다.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에선 5만원권 문화상품권부터 요즘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헬리캠 드론을 선물 상품으로 내걸어 큰 호응을 얻었다.

7월 8일(수)부터 22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유와 인증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먼저 페이스북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모든 참여자에게 500 금화와 500만 엽전, 희귀보물상자와 열쇠 10개로 이루어진 패키지를 증정하고, 실제 게임플레이 화면을 공식 카페에 올리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 금화와 500만 엽전, 제련석 20개, 진급환약 50개, 120 체력 패키지를 증정한다.

<검은삼국>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서비스 개시 이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왔던 결과를 바탕으로 PVP 경기장 추가와 같은 콘텐츠 확장 및 조작성 개선에 중점을 두었고, 보다 원활한 접속을 위해 신규 서버를 오픈하여 완벽한 서비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춰 큰 호평을 받았다.

<검은삼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blacksams-event.com/)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blacksa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