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오는 9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블의 또 다른 기대작 '앤트맨'의 영웅들과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앤트맨’, ‘와스프’, ‘옐로우자켓’, '자이언트맨' 등 앤트맨 시리즈의 캐릭터와 함께 특수 캐릭터 ‘레드 헐크’까지 총 5종의 신규 영웅을 추가했다. 특히, 추가된 ‘앤트맨’ 캐릭터들은 마블 히어로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만큼 게임에서도 다채로운 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일정 비율로 캐릭터 외형은 줄어들고 힘은 증가시키는 슈퍼복장으로 무장한 ‘앤트맨’ 캐릭터들은 지금까지 경험했던 <마블 퓨처파이트>와는 다른 차별화된 미션을 수행하게 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보유 히어로들을 다른 차원의 틈으로 파견해 임무를 수행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영웅의 생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 변환시키는 ‘쉴드개발실’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이번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앤트맨’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 글로벌 각 국의 많은 이용자들이 <마블 퓨처파이트>를 즐기고 사랑해 주시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차별화된 커뮤니티 활동 등을 통해 주신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블 유명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직접 게임제작에 참여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토르’, ‘스파이더맨’, ‘가디언즈오브갤럭시’ 등 총 50종의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로키’, ‘닥터 옥토퍼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가졌으며,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전 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시 직 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8개 국가의 인기차트 TOP 10에 오른 것은 물론 출시 두 달 만에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흥행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마블 퓨처파이트> 홈페이지 (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