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와 핀콘(대표 유충길)은 <엔젤스톤with NAVER>(이하 엔젤스톤)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10일 오후 4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젤스톤>은 풍부한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은 물론, iOS, 안드로이드, 페이스북 웹 등 멀티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는 등 기존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전세계 RPG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중소개발사로서는 최초로 ‘with NAVER’ 프로젝트 게임 타이틀이 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엔젤스톤>은 오는 10일부터 3일 동안 iOS, 안드로이드, 페이스북 웹 등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의 사전 테스트를 진행, 게이머들에게 <엔젤스톤>의 매력을 전하며 게임 안정성을 점검, 이를 토대로 게임 완성도를 더욱 높여 7월 말 정식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테스트는 <엔젤스톤>에 관심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테스트 시작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angelstonesignup.fincon.co.kr)를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한 게이머들에게는 테스트 시작에 대한 소식과 게임 접속 경로 등을 문자로 안내, 더욱 간편하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핀콘 유충길 대표는 “<엔젤스톤>은 장인 정신을 담아 세계 최고 수준을 지향해서 만든 만큼 국내 많은 유저분들의 테스트 참여를 통한 피드백으로 더욱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젤스톤>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하고 사흘만에 12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사전 등록하는 등 ‘with NAVER’ 프로젝트의 연이은 성공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