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매장을 시원하게 꾸밀 수 있는 리조트 테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리조트 테마’는 <아이러브커피>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추가됐으며 실제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각양각색의 인테리어 용품들로 구성돼 매장을 시원한 여름 리조트 분위기로 재 단장 하는데 적합한 신규 테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2종도 업데이트됐다. 먼저, 3주년 기념 한정 메뉴로 ‘달콤 타르트’와 ‘샴페인’이 오는 23일까지 디저트 메뉴에 추가됐다. 해당 메뉴는 시간당 판매 효율이 높고 메뉴 레벨 5등급 달성 시 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기능성 인테리어 아이템 ‘우정체리나무’는 하루에 한 번 게임 친구의 도움을 받아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커피체리’를 생산해 보유 시 카페 운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커피>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축하 이벤트를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매일 카페를 운영하면 주어지는 3주년 코인을 모으면 ‘3주년 기념 캐릭터 디오라마’, ‘3주년 기념 아이콘 액자’와 ‘케이트 피규어 원두통’과 같은 3주년 기념 한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러브커피>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