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최고 기대작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출시를 10일 예고했다.

<던전스트라이커:BEGINS>는 지난 5월 27일 진행된 ‘모바일 전략발표회’에서 소개됐던 ‘던전스트라이커 코드:M’의 정식 명칭으로, 이번 달 국내 CBT를 거쳐 올해 3분기 이내에 하나의 빌드로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게임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샨다게임즈’와 ‘아이덴티티게임즈’가 협업하여 개발한 게임으로, 한국과 중국의 개발력이 합쳐져 방대한 콘텐츠와 새로운 시스템으로 무장한 실시간 모바일 액션 RPG이다.

특히, 온라인 RPG <던전스트라이커>의 탄탄한 세계관과 핵심 콘텐츠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의 장점을 극대화 시켰다.

먼저, 실시간으로 10명의 플레이가 펼치는 ‘데스매치’와 1대 1로 진검 승부를 할 수 있는 ‘PvP’, 다른 유저와 함께 진행하는 ‘레이드’ 등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맛볼 수 없던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데스매치’의 경우 10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콘텐츠로 자신의 컨트롤 및 다른 유저와의 협동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차세대 전투 시스템이다.

또한, 240개의 던전을 비롯해 1,100개의 공략 콘텐츠, 길드 시스템, 용병 시스템 등 출시부터 유저들에게 방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던전스트라이커:BEGINS>는 중국에서 2차례의 CBT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2차 CBT에선 잔존율 80%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2015 GMIC(글로벌 모바일 인터넷 컨퍼런스)에서 최우수 모바일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 본부 유창훈 실장은 “<던전스트라이커:BEGINS>는 실시간으로 즐기는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의 시대를 열 게임”이라며, “빠른 시일 안에 CBT를 통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