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중인 <갓오브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안 외모와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은 최근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여자사람친구 특집에 출연해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및 지난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귀여운 SD 캐릭터가 특징인 <갓오브하이스쿨>의 이미지와 깜찍발랄한 배우 박보영의 모습이 가장 잘 어울려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대세 게임 <갓오브하이스쿨>을 통해 러블리 걸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tvN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박보영의 앙큼발칙한 반전 모습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러블리의 대명사’ 박보영과의 만남으로 기대를 얻고 있는 <갓오브하이스쿨>은 이후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홍보 모델 박보영의 귀여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 영상 광고 등을 유저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2D 턴제 RPG <갓오브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으로, 지난 5월 21일(목)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가속도를 달리고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오브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