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10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원보’, ‘강화석’, ‘4성 영웅 1종’ 등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원스토어(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 시, ‘원보’, ‘미미양신령’ 등 7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사전등록 참여 인증샷을 <바람을 가르다> 공식 카페에 게재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3일 이상 출석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 ‘백대협 연인 복장’, ‘영웅 장비 보물상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4일 이상 출석한 게이머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5일 이상 출석한 게이머 1명을 뽑아 ‘아이패드 에어2’를 증정한다.

한편, <바람을 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소설을 배경으로 일반던전, 파티던전, 야외전투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와 탈 것, 협객, 제련 등 다양한 강화 콘텐츠를 보유한 정통 무협 액션 RPG다. 빠른 캐릭터 성장은 물론, 호쾌한 액션을 통해 속 시원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뿐 아니라 레벨에 따라 새로운 즐길거리가 끊임없이 오픈돼 올 여름 질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쿤룬코리아의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kunlun.co.kr/event/wind)에서 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u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