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트리플 크리스탈 제작 시스템’의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트리플 크리스탈의 탄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트리플 크리스탈’은 소환 몬스터 3종이 동시에 출현하는 강화형 크리스탈로, NPC를 통해 동일한 종류의 크리스탈 3개를 넣고 일부 수수료를 지급하면 트리플 크리스탈로 강화할 수 있다.

‘트리플 크리스탈의 탄생’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총 1주간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프리스톤테일의 모든 유저를 위해 트리플 크리스탈 제작 비용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필드에서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 ‘리본 호피’를 사냥하면 16종의 크리스탈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데, 이 아이템도 트리플 크리스탈로 강화할 수 있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트리플 크리스탈 체험담을 남기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트리플 크리스탈을 제작하거나 직접 소환하여 사용한 후 이에 대한 체험 후기글을 스크린샷과 함께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생명력 200, 방어력 150, 흡수력 20을 동시에 증가시킬 수 있는 ‘초코 케이크’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시스템을 보다 더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정 판매되는 ‘보스 크리스탈 SET’ 아이템 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