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13일,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forKaKao>에 조국 독립의 영웅 '도마 안중근' 6성 캐릭터를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고 밝혔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도마 안중근 의사의 위대한 업적을 기억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접속만 하더라도 6성의 '도마 안중근' 영웅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도마 안중근' 영웅의 생명력, 공격력, 방어력, 마법공격력, 마법방어력이 50% 증가하는 버프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광복절 기념 '태극기를 휘날리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태극기 미션'을 수행하고 얻을 수 있는 태극기를 모아 10만 골드, 5성 룬, 5성 영웅 뽑기권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구매 금액 5만원 마다 지급되는 '무궁화'를 모으면 태극기와 6성 일반룬 및 4~6성 영웅 뽑기권, 5~6성 영웅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4:33 관계자는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영웅forKaKao>가 준비한 '도마 안중근' 이벤트가 우리나라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영웅들을 기억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외 <영웅forKaKa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