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13일(목), 모바일 RPG <삼국전투기>(개발사 ㈜위레드소프트, 대표 강지원)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프로야구 카툰으로 잘 알려진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삼국전투기>는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해 군단을 만들고, 여러 방식의 전투에 참여하는 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코믹한 캐릭터를 다채롭게 선보임은 물론, 삼국지 속 유명 이야기에 따라 즐기는 ‘에피소드’, 타 이용자의 군단과 승부하는 ‘대전’, 친구들과 힘을 모아 막강한 상대와 싸우는 ‘보스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도 제공한다.

또, 게임 내 곳곳에 가미한 이색 패러디, 간편한 조작법, 빠른 진행 등을 통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타 RPG에서 보다 강한 캐릭터 획득을 위해 사용하던 강화와 합성을 결합한 ‘트레이드 시스템’도 색다른 즐길 거리로 꼽힌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달 26일(수)까지 <삼국전투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금화, 고급 장비 뽑기권, 행동력 포션 등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각 유저가 달성하는 레벨에 따라 최대 150만원 상당의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게임 내 튜토리얼과 양양 전투, 여남 전투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하는 게이머 들 중 155명을 뽑아, 최훈 스티커, 삼국전투기 웹툰 전집,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 페이지(http://www.palmple.com/samgook/grand)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