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AOS게임 <카오스온라인>(Chaos Online)에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이비’와 ‘서큐버스’를 추가했다.


범위 공격에 특화된 ‘이비’는 ‘파이어볼트’, ‘아이스스피어’ 등 강력한 주문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일정시간 무적 상태가 돼 적들을 교란시키는 ‘마나 앰버’, 직선상의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레이즈’ 등 단숨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기술들을 선보인다.

검은색 가죽 자켓을 입고 큰 낫을 든 ‘서큐버스’는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돌진베기’, 상대를 기절시키고 적이 입은 피해량의 일정부분을 체력으로 흡수하는 ‘정기흡수’, 일정시간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기(氣)를 뿜어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매혹의 춤’ 등 원작과 흡사한 기술들을 사용한다.

출시를 기념해 두 프리미엄 영웅은 한 달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10일까지 접속한 전원에게 ‘카오스 캐시’, ‘영웅 10종’, 게임 소모품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마영전 콜라보 기념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넥슨 계정으로 시작한 신규 유저에게 특정 레벨 도달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 및 ‘의상카드’를 제공하고, 8월 27일까지 20레벨 이상 유저가 10레벨 미만의 초보 유저 4명과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기면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유저를 위한 예능형 게임 가이드 영상 ‘카오스쿨(Chaoscool)’도 공개했다. 매주 목요일 2개씩 총 8편의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인 ‘카오스쿨’은 정인호 해설위원과 <카오스온라인> 전문 해설가 장현 해설위원을 중심으로 매회 e스포츠 및 게임업계 유명 인사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초보 유저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짚어 자세히 알려주는 영상이다.

<카오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