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상검forKakao>가 오는 14일부터 광복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상검forKakao>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만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광복절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광복절 경축 분위기를 고취하겠다는 취지이다.

유저들은 ‘만세 이벤트’는 게임 내 채팅 창을 통해 ‘대한독립 만세’ 메시지를 입력한 후 인증 샷을 찍고, 공식 카페에 인증 샷을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천상검forKakao>는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 200루비를 100%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광복절 70주년을 맞이하여 유저분들이 광복절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작게나마 광복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천상검 for Kakao>와 함께 나라 사랑의 마음을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상검forKakao>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함께 화끈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무협 MMORP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와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응을 사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천상검forKakao>의 ‘광복절 이벤트’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sgkakao)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